본문바로가기

국민소통

고객헌장

한국섬진흥원(KIDI)은 섬에 대해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조사하는 섬전문
연구기관으로서 지속가능한 국가 발전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고객서비스 현장을 제정합니다.

01

하나, 우리는 섬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최상의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02

하나, 우리는 섬 정책 Think Tank로서 섬 정책 개발을 위한 끈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03

하나, 우리는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인력·예산을 운영하겠습니다.

04

하나, 우리는 열린 자세로 고객의 제안 및 의견을 소중히 듣고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5

하나, 우리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윤리경영과 고객만족을 실천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